사이트 로그인 후 동영상을 클릭하면, 다시 로그인 하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 증상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정보가 유지되지 않아 발생하는 증상으로 아래와 같은
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.
1. 사이트 접속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"바로가기 아이콘"이거나 내 컴퓨터 , 내 문서와 같은
폴더창을 이용하여 사이트에 접속한 경우
2. 인터넷 주소를 "www.gongchidal.com" 이 아닌 "gongchidal.net" 이나 "gongchidal.co.kr" 등과
같이 주소 입력이 잘못된 경우
3. 잘못된 주소가 입력되어있는 즐겨찾기를 통해 접속한 경우
위 3가지 경우에 로그인 정보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상에 적용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할 수
있습니다. 따라서 위와 같은 증상이 발생할 경우 임시파일을 제거한 후에 바로가기 아이콘이
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(내 컴퓨터 > C:\ > Program files > Internet Explorer > iexplore.exe)를
실행하여 인터넷 주소창에 http://www.gongchidal.com 을 직접 입력하신 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
▶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후 다시 한번 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[ 도구 ] > [ 인터넷 옵션 ]을 클릭합니다.
2. [ 일반 ] > [ 파일 삭제 ]를 클릭합니다.
3.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에 체크하신 후 [ 확인 ]을 클릭합니다.
4.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접속하신 후 강좌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