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좌 재생시,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이 보이지 않으며 까만 화면만 나오는 경우, 아래 내용 대로 PC설정 부탁드립니다.
* 인터넷 보안설정
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[도구] > 인터넷 옵션 클릭 > [보안] 탭 클릭 > 인터넷 클릭 > 보호 모드 해제 후 확인 버튼
새로고침하여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.
*호환성 보기설정
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[도구]>호환성보기설정클릭>호환성 보기에 gongchidal.com 사이트 추가
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한 후에도 문제 해결이 안 되시는 경우에는 1:1 온라인 상담으로 원격요청 주시기 바랍니다